[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JC정철이 1천만원이라는 교육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상금과 입사특전을 내걸고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하는 공모전을 개최해 눈길을 끈다.
이번 공모전은 JC정철 본사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입사특전과 총 1000만원 규모의 상금을 내걸고, 33년 전통의 언어교육미디어기업 JC정철 브랜드 향상을 위해 대학생들의 획기적이고 열정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출품 분야는 UCC(동영상, 플래쉬)와 인쇄광고, 마케팅 기획서 등 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작품 접수는 다음 달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정철닷컴 홈페이지(www.jungchul.com)에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를 하여, 우편 또는 이메일(contest@jugchul.com)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출품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언어교육미디어기업인 ‘JC정철’ 또는 JC정철에서 운영하고 있는 ‘정철어학원, 정철온라인 강의(정철사이버), 정철전화영어, 정철어학원주니어, 정철영어TV’ 등 개별 사업 분야 중 하나를 택하여, 기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UCC 광고, 플래쉬 광고, 인쇄 광고, 마케팅 기획서 형식으로 제작하면 된다. UCC 광고 형식은 제한이 없으며, 인쇄 광고는 A3 크기(297×420㎜), 마케팅 기획서는 파워포인트 30장 이내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JC정철 대학생 공모전’의 대상 1팀(1인)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 JC정철의 입사 특전 기회를 제공하며, 2등 1팀(1인)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장, 3등 2팀(2인)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지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JC정철 수강권과 도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