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마케팅앤컴퍼니·현대백화점, 프리미엄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동 추진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SK마케팅앤컴퍼니와 현대백화점이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양사는 28일 중구 SK마케팅앤컴퍼니 본사에서 열린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하반기 론칭 예정인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의 제휴사 네트워크 구축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제휴사들의 우수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새로운 방식의 통합 VIP 멤버십으로, 회원이 되면 수입차, 호텔, 뷰티, 명품가구, 면세점 등 생활영역 전반에서 포인트 고적립 혜택 및 부가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SK마케팅앤컴퍼니와 함께 함으로써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VIP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하반기부터 SK마케팅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한 현대백화점의 VIP 고객들은 해당 프로그램의 포인트 고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어 현대백화점의 우수고객 유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12년 간 로열티 마케팅 프로그램인 OK캐쉬백을 운영해 온 SK마케팅앤컴퍼니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유통의 강자 현대백화점의 노하우가 결합되어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이방형 사장은 “이번 현대백화점과의 업무 제휴로 프리미엄 고객대상 로열티 프로그램 론칭의 기반을 갖췄다“며, “고진모터스, 쉐라톤워커힐, 포레스타 외에도 제휴사를 다양하게 확대해나가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의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