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한국성과향상센터가 프랭클린플래너 하프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11년 지나온 상반기를 점검하고 다가오는 하반기를 계획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한 트윈링 속지,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뚜르드몽드와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리더십 속지 등 각종 속지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느낌의 프리에스 바인더와 모던한 뉴베이직 바인더 등 올 상반기 고객 호응이 이어졌던 제품들을 61~7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강남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 커피 교환권과 좋은 습관의 실천을 돕는 메시지 손목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김경섭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프랭클린플래너의 효과에 대해 알고 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매를 망설인다. 그러나 이번 하프타임 이벤트를 통해 반값 이하의 가격으로 프랭클린플래너를 사용하며 2011년 하반기를 더욱 알차게 보내길 권한다"고 말했다.
하프타임 이벤트는 프랭클린플래너 전국 주요 매장에서 6월 18일부터 7월 30일까지 이어지며, 프랭클린플래너 본사몰에서도 ‘Let’s Half Time!’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트윈링 하프 세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이벤트와 다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취향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적절히 활용하면 보다 알차게 이 행사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