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글로벌 교육기관 EF에듀케이션퍼스트의 온라인 영어 사업부문인 잉글리시타운은 11일 최신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프로그램을 출시함과 더불어 아이패드 전용 학습 앱 EF Efekta 10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PC를 통해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에 가입한 학습자들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이패드 전용 앱을 무료로 다운받아 아이패드 상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PC와 아이패드 버전에서는 각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UI)가 도입됐으며 통합형 학습자 관리 시스템(LMS) 또한 적용돼, 모든 기기에서 학습자의 성취도 관리 또한 실시간으로 동기화되도록 하였다.
잉글리시타운의 최신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프로그램은 PC와 아이패드에서 통합형 모바일 영어 학습 및 성취도 관리 시스템을 구현한 것을 물론, 소셜 러닝(Social Learning) 기능을 추가해 같은 날 가입해 동일한 레벨에서 학습을 시작한 전세계 다른 학습자들과 본인의 성취도를 상대 비교 할 수 있는 기능도 선보였다.
이외, 온라인 상에서 개인 혹은 다른 학습자와 함께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종류의 학습 컨테스트에 참여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다국적 학습자들과 다양한 소셜 교류가 가능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