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주부들에게 신선한 정보를 제공하는 생방송 '생두부'(배동성, 장미화MC)는 오늘 방송에서 20대 후반부터 50대의 주부들이 많이 고민하는 성형수술에 대한 백서를 공개했다.
생부두중의 한 코너인 '권영찬의 고!고!고!'에서 아이들의 방학을 맞아 다양한 정보와 함께 성형외과 전문의로 유명한 압구정 수성형외과 유정원 원장을 찾아 주부들이 고민하는 성형상담에 대해서 소개한 것.
유정원 원장은 20~30대 초반의 젊은 엄마들이 주로 상담하는 부분의 수술은 출산 후 미루어온 쌍꺼풀수술이나 코성형 등이 주를 이루며 출산 후 달라진 몸매에 대해 지방흡입수술이나 체형에 관련된 문의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밝혔다.
특히 30대중반~50대 초반까지는 다른부위보다 얼굴을 동안으로 보이게 하는 시술이나 수술에 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40~50대 주부들이 많이 수술을 받는 프락셀레이저, 무절개 아큐레이저수술, 내시경 이마거살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권영찬이 아큐레이저수술에 대한 간접체험과 함께 수술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했다.
한편, '생두부'는 LG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수 있으며 방송후에는 다시 보기나 푸드생활전문 케이블 채널인 FNC TV에서 매주 월, 수, 금에 시청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