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이벤트 |
이번 이벤트는 2012년 형 SM3에서 국내 최초로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 어웨이 클로징 시스템과 동급 최초로 적용된 기존의 매직핸들의 장점을 한층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생활 속에서 자동차 키를 찾지 못해 운전자가 차 앞에서 우왕좌왕 분주한 영상과 SM3의 최첨단 스마트한 사양으로 한층 깔끔하고 세련되게 승차를 하는 영상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새로운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과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공감 가는 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 된다.
또한,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8 스피커, 2등 2명에게는 다이슨 청소기, 3등 50명에게는 무선 마우스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2012년 형 SM3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워크 어웨이 클로징(WAC) 기능을 소개하고, 더욱 스마트해진 SM3의 차별성을 부각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모바일, SNS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참여 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차별성을 제고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