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국내 최대 오토바이 포털사이트인 바이크마트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오토바이 라이딩기어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제3회 쇼킹할인파티'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직영점(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233-4)에서 베릭(BERIK), 알렌네즈(ARLEN NESS), AXO, 러프앤로드, 코미네 등의 인기 라이딩기어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해당하는 상품은 바이크마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특가상품을 판매날짜와 시간대를 사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판매 이외에도 신규 출시된 대림자동차 스쿠터 커플(COUPLE) 전시와 함께 레이싱걸 포토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며, 100% 당첨 다트게임을 통해서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 직영점에서 판매중인 전상품에 대해서 10% 추가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바이크마트 서순진 홍보팀장은 "하반기 본격적인 라이딩 시슨을 맞아 F/W 오토바이 용품 구매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그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마련되어 있어 이번 이벤트가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한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