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는 지난 8일, 서울 송파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 일정을 시작했으며, 9일 열린 대치 전시장에서도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연일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래그십 세단 300C 주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마련된 특별한 고객 체험 마케팅으로, 유럽 감성을 더해 새롭게 돌아온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세단 300C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품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의 미니 장타대회 도전을 통해 취미 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이다.
전시장 별 미니 장타대회 1위를 기록하는 고객에게는 캘러웨이 White Hot XG2.0 명품 퍼터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다.
9일 'Dirve for 300' 행사가 마련된 대치 전시장을 찾은 한 고객은 "단지 차량 시승뿐만 아니라 미니 장타대회에도 도전할 수 있어 더욱 흥미로웠다"며 "시타 후엔 컴퓨터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 골퍼부터 과학적인 코치를 받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2일까지 전국 12개 크라이슬러 공식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세단 크라이슬러 300C의 섬세하고 호쾌한 주행성능과 드라이빙샷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나 관련 문의는 가까운 크라이슬러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공식 웹사이트(www.chryslergrou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