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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는 3D 콘텐츠(게임)를 알리기 위해 양사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강화해 전방위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두 회사는 LG전자의 3D TV인 '시네마 3D' 제품과 마이크로소프트 비디오 콘솔게임 'XBOX 360'의 3D 게임 콘텐츠를 결합해 TV 광고 공동 제작, 대규모 고객 체험 행사, 결합 상품 판매 및 매장 진열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시네마 3D TV와 컨트롤러가 필요 없는 동작인식 게임기인 XBOX 키넥트를 시연하는 공간을 전국 매장에 설치할 예정이다.
또 TV와 XBOX 결합 상품을 매장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를 통해 시네마 3D가 3D 게임을 가장 실감 나고 박진감 있게 표현한다는 점을 부각할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게임기의 소비자 접점을 크게 넓힌다는 전략이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은 "'3D는 LG' 이미지를 강화해 국내 3D TV 시장 1위 입지를 굳히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는 "XBOX 360 및 키넥트 게임과 시네마 3D TV의 기능이 결합해 놀라운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