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원활한 소통과 정보교류를 위해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 (www.facebook.com/AboutHyundai)를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오픈 |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과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나누는 참여 공간인 'Talking H!', 고객의 관심 차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Driving H!',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스북 앱을 개발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펼치는 'Exciting H!' 등을 구성했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며 오는 11월 6일까지 ‘Exciting H!’ 메뉴를 통해 현대차 페이스북 팬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활용해 직접 동화를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동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번 개설 기념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계정 개설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대차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재밌는 이벤트가 함께하는 'Like H!'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에 개설한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공식 블로그 (blog.hyundai.com) 및 트위터 (twitter.com/About_Hyundai) 등 다양한 SNS 계정을 통해 활발한 소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