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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U-Point' 멤버십 선보여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르노삼성차가 삼성의 공동 멤버십 서비스인 'U-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생활 혜택을 강화한 업그레이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 르노삼성차 신규 멤버십 카드
▲ 르노삼성차 신규 멤버십 카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은 기존에 차량 구입 후 10년까지 유용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소모품 무상 교환, 차량 무상 점검 등 르노삼성만의 차량 관련 프리미엄 서비스, 자동차 보험, 미용실, 영화관 등 다양한 삼성 관계사와 제휴 가맹점에서의 생활 관련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르노삼성차 구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쇼핑몰(http://mall.renaultsamsungM.com), 삼성전자 디지털 프라자, 모두투어, CGV 등 다양한 U-Point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으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시에는 3만점 U-Point가 적립된다.

또한 삼성카드와 제휴하여 삼성 S 클래스 신용 멤버십 카드로도 발급받아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노삼성차 광고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10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1위 달성할 수 있었던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알찬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멤버십 카드는 차량 구입 시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존 차량 보유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언제든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