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용산 전시장 |
새로이 확장 이전한 BMW 용산 전시장은 총면적 1,256 m²(약 380평), 대지면적 436 m²(약 131평)에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로 준공됐다.
용산 전시장은 차량 전시 공간과 고객 서비스가 가능한 라운지 등을 갖춰 고객 서비스에 보다 적극적으로 응대할 수 있게 됐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자동차 관련 상담부터 시승서비스 신청까지 보다 편안하게 차량 관련 정보를 받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시장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모던한 실내장식을 갖춰 깔끔한 이미지를 주며, VIP라운지를 비롯해 M 스포츠카 특별 전시공간을 갖췄다.
특히, 1층과 2층은 3, 5, 7시리즈 등 세단 전용 라운지로, 3층은 X패밀리 전용 라운지로 구성해 각각 차량 특징에 맞춰 전시 공간도 차별화했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최근 보다 확대되는 수입차 시장에 대한 고객 니즈에 적극응대하고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확장 이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완벽한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