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블랙,그레이와 같은 모노톤을 제외하고 흔히 브라운 컬러라고 말하는 캐멀색이 무조건 낯선것만 아니다. 오랫동안 남성패션에 빠지지 않는 컬러였고 각종 남성브랜드에서도 가을이면 소개하고 있는 만큼 중요한 패션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임은 분명하다.
이러한 잇컬러 캐멀색이 올해에는 좀 더 고급스럽고 분위기있게 찾아왔다. 노란빛이 많이 돌던 캐멀색이 좀더 톤 다운되어 튀어 보이지 않는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남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어 남성브랜드 마인엠옴므를 통해 올 가을 남성패션의 중심에 서있는 캐멀색을 알아 보았다.
먼저 컬러매치인데 캐멀색은 매치하기가 어렵다고들 하지만 답은 간단하다.
누구나 청바지나 데님셔츠는 가지고 있을 것이다. 캐멀색 코트에 청바지를 입거나 데님셔츠로 코디한다면 그 자체만으로도 경쾌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출근길 의상이 신경 쓰이는 직장인이라면 캐멀색 의상을 더욱 추천한다. 캐멀색은 다소 차가워보일수있는 블랙컬러와는 다르게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 줄 수 있으며 재킷 하나 걸치는 것 만으로도 “옷잘입었다”라는 말을 절로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부드러움과 지적인 느낌을 어필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여성들 보다도 패션에 더 관심을 많이 갖는 남성들이 많아진 요즘. 캐멀색은 착용하는것만 으로도 댄디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날수있다.
여기서 또 하나의 팁을 주자면 원 포인트 패션으로도 충분히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스카프, 구두 또는 벨트와 같은 액세사리로 컬러포인트를 주는 것도 또 하나의 스타일링 팁이 될 수 있다.
이렇게 조금은 꺼려지던 캐멀색은 알면 알수록 다양한 매력을 가진 컬러이다. 올 가을 패션의 중심에 서있는 캐멀색의 매력에 빠져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