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첫번째 EP앨범 <날 안아줘>를 발표한 엑시즈는 한국 록의 대부로 불리는 신대철과 김도균을 비롯해 노브레인 등 수많은 선배 뮤지션들로부터 "한국 록의 미래"라는 극찬을 받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엑시즈는 고교생 밴드답지 않은 탁월한 작곡 능력과 뛰어난 연주력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대형음반사인 유니버설뮤직의 러브콜을 받아 이미 데뷔 전부터 숱한 기대와 화제를 모아왔다.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날 안아줘'는 감성적 멜로디에 10대 답지 않은 가사와 메시지를 담고 있는 록발라드 넘버로, 무한 경쟁 사회를 살고 있는 현대인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경험하는 고독과 외로움에 대해 진심 어린 따뜻한 마음과 체온을 나눠 주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가장 엑시즈다운 곡으로 꼽히며 지난주 깜짝 선공개된 바 있는 ‘Why don't you give it up(와이 돈유 기브 잇업)'과 광대와 관객의 모습을 바라보며 서커스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경쾌한 정통 락앤롤 넘버 '서커스', 수학시험에서 빵점을 맞은 멤버를 모티브로 긴장감을 자아내는 사이렌 소리와 하드하고 락킹한 베이시스트 하진의 연주가 돋보이는 곡 'Mr. Zero(미스터 제로)' 등 신선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올겨울 밴드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엑시즈는 “이번 앨범은 엑시즈만의 색깔이 드러나는 자작곡들을 담았다.”며 “팬분들이 음악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준형(보컬), 양지완(기타), 안미연(기타), 김하진(베이스), 이승배(드럼)로 이루어진 5인조 하드록밴드 엑시즈의 첫번째 EP앨범 <날 안아줘>는 17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전격 공개되며, 차주에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