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8일, Mnet<슈퍼스타K3> TOP11 토크 콘서트 개최

대국민 오디션 Mnet<슈퍼스타K3>의 감동을 한 주 더 즐길 수 있게 됐다.

18일 금요일 밤 11시 상암동 CJ E&M에서 120분간 생방송으로 Mnet<슈퍼스타K3> TOP11의 토크 콘서트가 열리는 것.

지난 11일 슈퍼스타K3 파이널 무대 이후 잠시 휴식을 취했던 ‘버스커버스커’도 출연, 오디션 당시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공연으로 심사위원 3인의 호평을 샀던 ‘막걸리나’ 무대도 팬들 앞에서 다시 선보인다.

또한 오디션 초반 탈락해 시청자들에게 음악적인 매력을 많이 보여주지 못했던 헤이즈, 민훈기 등도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보이는 등 방송서 보여주지 못했던 TOP11의 환상의 무대들이 120분 동안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 밖에도 TOP11의 솔직한 토크도 이어질 예정이라, 그 동안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합숙 기간 에피소드 및 차마 당시 방송서는 전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들이 재미까지 줄 예정.

채널 Mnet 황금산 편성기획 팀장은 “1년 가까이 슈퍼스타K3에 많은 애정과 관심 가져 주시는 분들을 위해 TOP11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 이번 방송 만큼은 탈락자나 합격자 없이 TOP11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맘 편히 즐길 수 있는 방송이라 시청자들 역시 즐겁게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 동안 휴식 기간을 가져 많은 궁금증을 샀던 버스커버스커 역시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이 자리에까지 오게 됐다. 방송 이후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 앞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Mnet<슈퍼스타K3> TOP11 토크 콘서트는 상암동 CJ E&M센터에서 밤 11시부터 120분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