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차 'NEW QM5' |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NEW QM5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량의 우수성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영업지점이나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시승신청을 하고,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NEW QM5를 시승한 후 소감을 홈페이지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탭 WIFI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광고 판촉팀 김구수 부장은 "지난 7월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NEW QM5를 좀더 고객들이 가까이서 접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 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