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연출 정정화/극본 윤난중/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 정일우-이기우는 21일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청아의 머리를 묶어주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일우-이기우는 밀가루 반죽에 열중하는 이청아의 흘러내린 머리카락을 뒤에서 로맨틱하게 묶어주는 이른바 ‘착한 손’ 스킨십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두 남자의 다정한 손길에 두근거리는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방송을 지켜보는 여자 시청자들의 질투 섞인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청아는 까칠남 정일우와 키다리 아저씨 이기우, 두 꽃미남의 손길에 각각 다른 표정을 짓고 있어 이후 삼각관계의 향방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남자의 손길이 닿은 이청아가 부럽다”, “두 남자 중 은비의 선택은?”,“보는 내가 다 가슴이 떨리네”, “오늘도 닥본사!”,“오빠들 제 머리도 묶어주세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반장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