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같은 환절기엔 화장발 잘 받기 쉽지 않다. 점점 두꺼워지는 화장을 벗고 자신 있는 투명피부가 되려면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는 저녁시간이 정말 중요한 시간이다.
옛말처럼 잠이 보약이란 말은 괜한 말이 아닌 것처럼 피부의 재생시간 중 가장 피크는 밤 11시~새벽 4시 사이이다. 수면시간이 동안 꿀 피부의 키 포인트다.
1. 키엘- MIDNIGHT RECOVERY CONCENTRATE & EYE CREAM
이 제품의 경우 밤 시간 동안 눈가와 피부의 노화를 케어하여 아침까지 탄력 있고 젊게 가꾸는 나이트 전용 듀오 제품이다. 피부복구 기능이 활성화되는 최적의 시간에 걸쳐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여 아침까지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개선하는 나이트 페이스 오일이다.
인체가 직접 생산할 수 없는 오메가 6와 필수지방산 등의 풍부한 영양소의 결정체인 달맞이꽃 종자유 15%나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본연의 세포 활동을 증진하여 피부를 젊게 되돌린다.
2. Inner b.
바르는 화장품 외에 피부 고민에 맞춰 기능이 특성화된 건강식품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통 알약이나 젤리 등 먹기 편한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편해져 피부관리의 효과를 노릴 수 있다. Inner b제품의 경우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자기 전 2알 섭취로 피부의 재생활동이 활발한 밤 시간 동안에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 주어 다음 날 아침 만지고 싶은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3. 메가리치 울트라 더블
“쌍꺼풀이 있어야 눈 화장을 해도 예뻐 보이는데” 하고 거울 앞에서 수술을 할까 고민했던 분들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자고 일어 났더니 쌍꺼풀이 생겨있었다고? “메가리치 울트라 더블” 이라면 가능하다.
기존의 쌍커풀 전용 테이프, 쌍커풀액 등은 장시간 사용했을 때 피부가 늘어질 수 있다는 단점은 감수해야 했었는데, 최근 일본에서 이런 단점을 보완해서 만든 “메가리치”는 바르고 자고 아침에 세안을 하면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만들어 진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총 17종의 미용성분으로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마법의 용액이라는 별명을 가진 메가리치의 원리는 용액을 바른 부위의 지방을 수면 중에 슬림하게 해 다음날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미용성분만으로 배합되어 만들어 져서 인체에 무해하며 한국 의약품 시험 연구에서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 수술 없이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온 것이다. 메가리치는 제이앤아이컴퍼니에서 정식수입하고 있으며 www.megarich.co.kr에서 구매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