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수대비' 포스터 첫 공개 "인수대비 모습 그대로의 채시라"

[재경일보] 오는 12월 방송예정인 JTBC 개국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정하연 극본, 이태곤 연출)가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타이틀롤을 맡은 채시라 단독, 젊은 인수 함은정과 함께, 그리고 인수대비 주인공 6인이 함께한 모습이다. <인수대비>는 12월 1일 개국하는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로 문종부터 연산군에 이르기까지 조선왕조 6대를 관통하며 권력의 중심에 있던 인수대비를 통해 조선왕조사를 새롭게 그릴 예정이다.

종합편성 채널 최초의 대하사극, 시청률 흥행 불패 채시라 주연, <명성왕후><왕과비> 등 사극의 대가 정하연 작가 극본 등 방송이 점점 다가올수록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 된 포스터로 인해 다시한번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세월이 무색하게 여전히 아름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채시라와 도도한 함은정, 그리고 조용하지만 고집있어 보이는 김미숙, 매서운 눈빛의 김영호, 고뇌하는 백성현, 차분한 진지희 등 누구하나 빠지지않고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녀의 사랑은 역사가 되고 역사는 그녀를 대비로 만들었다”라는 카피에서 보여주듯 드라마 <인수대비>는 초반 그동안 한번도 알려지지 않았던 인수(함은정)와 수양의 장남인 도원군(백성현)의 사랑이야기를 다루며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권력을 탐하는 인수대비와 비운의 왕비 폐비 윤씨, 조선왕조 최초의 대비 정희왕후 세 여인을 중심으로 권력의 소용돌이를 보여 줄 예정인 jTBC 의 야심작 '인수대비'는 오는 12월 3일 밤 9시 첫방송된다.

사진=메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