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승기의 올킬 미소 눈길 "미소만 봐도 따뜻하다"

최근 5집 앨범을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 가수 이승기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CF 현장 사진은 추운 겨울 날씨마저 잊게 만드는 따뜻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승기의 ‘올킬 미소’를 엿 볼 수 있다.

‘올킬 미소 이승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사진은 이승기가 한국 피자헛과 3년 연속 재계약을 체결하고 처음으로 촬영한 광고 현장을 담고 있다. ‘친구잖아’를 발표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승기 특유의 환한 미소와 따뜻한 눈빛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 속 이승기는 산타 클로스를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빨간색 스웨터로 맵시 있는 스타일을 한껏 과시했다. 또 촬영 쉬는 시간에도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잃지 않고, 다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하는 장면에서도 마치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듯 즐거운 표정으로 연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피자헛 현상 CF 사진을 본 팬들은 “살인미소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 이승기의 업그레이드 된 ‘올킬 미소’가 대세다”, “이승기 미소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 “빨간 스웨터를 입은 이승기를 보니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대된다”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기의 ‘올킬 미소’를 볼 수 있는 한국 피자헛의 새로운 TV 광고는 11월 25일부터 지상파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