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jTBC '인수대비' 티저 영상 공개··'함은정·백성현 애틋한 눈빛 교환'

[재경일보] 오는 12월 3일 첫방송 예정인 JTBC 개국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정하연 극본, 이태곤 연출)의 티저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1분 남짓 분량 으로 공개된 이번 예고 편에서는 인수(함은정)와 도원군(백성현)의 첫 만남, 훗날 폐비윤씨가 되는 송이(진지희)의 입궐 모습, 그리고 한 컷에도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정희왕후 김미숙과 수양대군 김영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저를 왕비로 만들어 주십시오”라고 말하는 인수의 마지막 대사는 강렬하게 여운을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권력에 대한 야심을 짐작케 한다.

JTBC 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개국 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는 여성의 신분을 넘어 조선 최고의 권력자를 꿈꾼 인수대비와 비운의 왕비 폐비 윤씨, 조선왕조 최초의 대비 정희왕후 등 권력을 둘러싼 세 여인의 인연과 악연을 다룬 드라마로 종합편성 채널 최초의 대하사극, 시청률 흥행 불패 채시라 주연, <명성왕후><왕과비> 등 사극의 대가 정하연 작가 극본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008년 박신양, 문근영 주연의 드라마 '바람의 화원'을 제작한 제작사 ‘드라마하우스’에서 선보이는 두번째 명품사극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하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 된 티저예고편을 통해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은 또한번 명품 사극을 탄생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인수대비' 티저 예고편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12월 3일 토요일 밤 9시에 JTBC에서 첫방송 예정이다.

사진=메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