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직뱅크' 리치, 선후배간 훈훈한 '사랑해 이 말 밖엔' 감동

[재경일보] 가수 리치가 오랜만에 자신의 대 히트곡 '사랑해 이 말 밖엔'을 리메이크한 후배 '에이블'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11월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오랜만에 리치가 후배 가수 '에이블'과 함께 당시 추억을 회상케 했다.

한동안 리치는 무대에 서지않고 프로듀서에 몰두하며 자신의 히트곡으로 후배 제자 '에이블'과 함께 녹슬지 않은 실력을 뽐냈다. 특히 에이블 역시 자신들의 곡 이며 리치 역시 자신의 곡 이였기 때문에 더 감동적인 무대를 연출 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완전 진짜 오랜만","이 노래는 지금 들어도 대박임","아직도 뮤직비디오 생각나","앞 도입부 진짜 완전 멋졌음","무대는 안 서시나요"등 리치의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응원과 "신인 인데 참 괜찮네","대 선배와 무대를 꾸미다니 주목해 볼만 하군","기대 되는 신인 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뮤직뱅크'에는 New F.O, 크리스피크런치&시현, 박소빈, 더블에이, 일렉트로보이즈, 윙크, M.I.B, LED Apple, 베이지, 이지혜, 에이블, 제이세라, 마이네임, 에이핑크, 트랙스, B1A4, 팀, 서인영, 노라조, 노을, 김조한, 손호영, 티아라, 원더걸스, 소녀시대 등이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