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에쿠스 고객초청 골프대회' |
에쿠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는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현대차 주관의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총 120명의 에쿠스 구매고객들이 참가했으며, 지난달 13일부터 이달 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 바 있다.
28일 치러진 대회는 4인1조 총 30개조가 신페리오 방식(상대방의 핸디캡을 정확히 알지 못할 때 적용하는 스코어 산정 방식)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실력을 겨뤘다.
현대차는 대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롱기스트상·베스트 스코어상·최다 오비상·최다 보기상 등 다양한 시상을 준비해 모든 참가자들이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회 우승은 강병원씨(52세)가 차지했으며, 우승자에게는 고급 골프백 세트와 하이브리드 클럽·PGA참관 패키지(항공권 포함)·트로피가, 준우승자 박현준씨(49세)에게는 고급 골프백 세트·PGA참관 패키지·트로피가 각각 수여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에쿠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수준의 아마추어 골프대회이며 에쿠스 고객들의 만족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해 올해에도 자선 골프대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회와 같은 고품격 멤버십 행사를 향후 다양한 차종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개그맨 이홍렬씨가 토크쇼를 진행해 재미를 더했고, 서아람 호서대학교 골프학과 교수를 초청, 원 포인트 골프 레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느 때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