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모비스, "i3000 넣고 레이싱모델 출사와 하와이여행 떠나자!"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현대모비스는 새로 출시한 엔진세정제 'i3000'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레이싱모델 출사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페스티발 등 'i3000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레이싱 모델
▲ 레이싱 모델
이번 이벤트는 i3000 구매고객 대상으로 하와이여행권, 아이패드2, 타이어광택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함은 물론, 이마트성수점에서 12월9일과 10일 양일간 2시부터 5시까지 국내 탑클래스 레이싱모델&패션모델인 윤주하(XTM), 민수아(F1코리아), 이연아(KF-1), 안미선(슈퍼모델) 등 4명과 함께 할 수 있는 포토페스티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엔진세정제 i3000은 해외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순정 원액 제품으로, 연료 탱크와 연료 계통의 응축수를 제거해 주고 엔진 내부에 낀 카본 때를 깨끗이 제거함과 동시에 윤활 효과까지 발휘해 엔진을 보호, 또한 연비를 향상시켜 경제 운전을 도와준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인증한 i3000의 우수한 엔진 에코 성능 효과를 운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이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i3000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300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3000은 한국석유품질관리원의 시험에서 "적합제품"으로 판정됐고, 한국자동차부품연구원에서 연비테스트를 통해 연비개선결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또한, 대림대학 김필수 교수팀과 미국 Ridge Technical Center 등의 국내외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연비 개선과 배출 가스 절감 효과를 검증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