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모든 스마트폰으로 참여 가능하며, 에드윈 매장 내에 있는 QR코드를 찍어서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가장 많은 QR코드를 모은 사람에게 동남아 여행 상품권, 그 외 당첨자에게는 의류상품권 및 에드윈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드윈은 닉쿤과 미쓰에이를 적극 활용한 하반기 스타 마케팅과 더불어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젊고 감각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2012년 상반기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시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sta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