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맨하탄 '현대차 광고판' |
이 게임은 게임자의 아이폰과 옥외 스크린을 무선으로 연결, 아이폰을 컨트롤러로 사용하고, 대형 옥외스크린을 통해 게임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게임 참여 방법은 광고판 반경 100m 내에서 본인이 소지한 아이폰으로 '현대 레이스'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실행하면 된다.
가장 빠른 기록을 달성한 상위 10명의 플레이어는 이름과 기록이 타임스 스퀘어의 대형 광고판에 나온다.
현대차 관계자는 "인터렉티브 게임을 대형 옥외 광고판에 구현한 것은 현대차가 최초이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지난 2009년 10월부터 뉴욕 타임스 스퀘어 광장 북쪽의 투 타임스 스퀘어(Two Times Square) 건물에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다양한 광고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