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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 개최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인피니티가 지난 26일 서울 강남 전시장에서 우수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발굴•육성하는 '2011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왼쪽부터) 노블 모터스 주혁 주임, 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 SS 모터스 김진우 대리
▲ (왼쪽부터) 노블 모터스 주혁 주임, 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 SS 모터스 김진우 대리
최우수 컨설턴트로는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이 선정됐으며,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수여 받았다.

이어 2등과 3등에는 강남 전시장(SS 모터스) 김진우 대리와 광주 전시장(노블 모터스) 주혁 주임이 각각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과 100만원을 수여 받았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컨테스트는 매년 연말에 실시되며, 심사방식은 세일즈를 위한 준비단계부터 전시장에서의 고객 응대, 차량 판매 이후의 고객 관리까지 총 2단계 10개 항목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로 이뤄진다.

각 전시장 본부장들이 해당 전시장 소속 세일즈 컨설턴트를 제외한 다른 참가자들의 평가 및 심사를 맡게 된다.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는 "이번 컨테스트는 얼마나 창의적으로 제품의 강점과 혜택을 설명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차별화된 고객관리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