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이는 더바디샵 ‘와일드 로즈’는 피부 톤을 고르게 하여 화사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어 주는 기능성 핸드 라인으로 로즈힙 오일이 주 성분이다. 로즈힙 오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에 탁월하다.
와일드 로즈 라인은 ‘와일드 로즈 핸드 크림 SPF15(100ml)’와 미니사이즈의 ‘와일드 로즈 핸드 크림 SPF15 30ml’, ‘와일드 로즈 케어링 핸드 워시’, ‘와일드 로즈 타겟티드 핸드 오일’, ‘와일드 로즈 너리싱 핸드 버터’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산뜻한 장미향의 와일드 로즈 핸드 크림 SPF 15는 자외선으로부터 손 피부까지 보호하여 브라운 스팟 생성을 최소화하며, 롤러 볼 타입의 ‘와일드 로즈 타겟티드 핸드 오일’은 손 피부의 거뭇한 부분의 집중 관리용 제품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톤을 고르게 하는 것이 특징. 또한, ‘와일드 로즈 너리싱 핸드 버터’는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된 셰어버터, 비즈 왁스, 꿀 등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영양 공급으로 빠르게 피부의 부드러움을 회복시켜 준다.
더바디샵 마케팅팀 김명주 부장은 “제2의 얼굴인 ‘손’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기능성 핸드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더욱 세련된 장미향과 자외선 차단, 피부 톤 개선 등의 특별한 기능을 담아낸 ‘와일드 로즈’ 로 2012년 핸드케어도 다기능성으로 한단계 진일보 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새해 두 손 가득 풍부한 보습을 안겨줄 더바디샵 ‘와일드 로즈’의 가격대는 6,900원~20,000원으로, 2012년 1월 2일(월)부터 더바디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