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그녀의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가장 핫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더불어 많은 여고생들에게 새로운 패션을 선사하고 있다. 이렇게 그녀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요즘. 한장의 김지원 직찍 사진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의 그녀는 대기실에서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과 긴 생머리의 청초한 느낌으로 하이킥에서는 볼 수 없는 또 다른 그녀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캐주얼한 맨투맨 티와 짧은 팬츠의 스타일로 귀엽지만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화사한 퍼플과 화이트컬러의 패딩부츠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함과 스타일리쉬한 면모까지 챙겨 그녀의 숨은 센스까지 엿볼 수 있는 사진이다.
공개된 직찍 사진은 그녀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김영미의 블로그 김영미의 슈즈케익(http://blog.naver.com/shoescake) 에서 출처 되었으며 “추위를 잘 타는 지원이를 위해 패딩 부츠를 구해주었답니다~발에 땀이 난다며 좋아하네요, 스키장에 신고 놀러 가고 싶다고 한다며 올 겨울은 대본과 패딩부츠만 있으면 된다고~”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그녀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나타내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대본 보고 있는 모습이 여신 같네요” “같이 패딩 부츠 신고 스키장 놀러가고 싶다”, 역시 센스쟁이 지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