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연희와 소녀시대 서현 같은 옷 다른 느낌

[재경일보 유준기 기자] 스타들의 패션은 언제 어디서나 화제거리가 된다. 특히 같은 옷을 입었을 때,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끌며 어느 브랜드의 옷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기 마련이다.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여동생 이연희와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걸 그룹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이 같은 옷을 착용,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종편 방송 에 출연 중인 서현이 얼마 전 방송에서 입고 나온 카멜 케이프가 인기를 끌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현은 이 날 스트라이프의 편안한 느낌의 니트 원피스 위에 카멜 컬러의 케이프를 착용하여 막내다운 귀여움을 발산하였다.

이연희는 여성복 조이너스 광고에서 같은 디자인의 블랙 케이프를 착용하였다. 같은 옷이지만 브라운 계열의 터틀넥과 섹시한 느낌의 레오퍼드 스커트로 스타일링한 이연희는 섹시한 여성미가 물씬 풍겨 전혀 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조이너스 마케팅실 관계자는 “조이너스의 케이프형 코트가 소녀시대 서현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잘 표현해 주었으며, 이연희는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 주어 그녀만의 스타일을 잘 소화해주었다.

이연희와 서현이 착용한 케이프는 블랙과 카멜컬러 2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여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두 인기 스타가 착용한 만큼 그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귀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