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소녀시대 원더걸스 몸매 비결은 댄스? K-POP STAR 안무가 이창훈과 함께하는 댄스타임

소녀시대, 원더걸스, 보아 등 내로라하는 케이팝 스타들의 안무를 감독한 안무가인 이창훈이 활동량이 적은 겨울철을 맞아 여성들의 영원한 고민이라고 할 수 있는 몸매관리를 위한 댄스법을 제시했다.

이창훈 안무감독은 미에로걸 3인과 함께 겨울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위한 건강댄스 및 최신 댄스를 선보이며 프로댄서로서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미에로 윈터 뷰티 프로젝트> 영상을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를 통해 공개한 것.

<미에로 윈터 뷰티 프로젝트> 영상에는 가수 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등의 안무를 가르친 안무가 이창훈의 뛰어난 춤 실력이 담긴 댄스스토리 영상은 물론, 이창훈이 직접 고안한 몸매, 피부, 장 건강에 도움이 3종 건강댄스에서부터 최신 유행댄스, 그리고 미에로 걸 들의 멋진 춤 실력도 마음껏 볼 수 있다.

이창훈 안무가와 미에로걸 3인의 댄스 영상이 담긴 ‘미에로 윈터 뷰티 프로젝트’는 오늘 공개된 1차 영상을 시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안무트레이닝을 맡으며 한국 댄스계의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이창훈 안무가는 “춤은 유산소 운동이라 다이어트와 몸매관리에 효과적이다”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미에로 뷰티 댄스를 즐기다 보면 지루하지 않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균형 잡힌 몸매와 체중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