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8일, 다음, 네이트를 비롯해 온라인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CHAOS(카오스)의 티져에는 ‘펑키한 사운드의 신예’라는 문구와 함께 CHAOS(카오스)의 다섯 멤버들의 이름만이 공개돼 많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져와 함께 공개된 두 멤버의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먼저 공개된 두 멤버는 현선과 태양이다. 현선은 출중한 랩 실력을 갖춘 CHAOS(카오스)의 맏형으로 수려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이다. 태양은 훤칠한 키와 강렬한 눈빛에서 뿜어 나오는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고 있다.
SM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 EXO-K, EXO-M 역시 티져와 함께 카이(KAI)를 시작으로 루한(RU HAN), 타오(TAO)를 공개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고 있다. EXO-K, EXO-M은 같은 날, 같은 시각에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할 예정이다. 반면 CHAOS(카오스)는 한국과 동시에 일본에서 데뷔할 예정이다.
2012년 새해 가장 먼저 등장한 신인 그룹인 만큼 CHAOS(카오스), EXO-K, EXO-M 두 팀의 대결구도 또한 신선한 바람과 함께 주목받고 있다.
CHAOS(카오스)와 EXO-K, EXO-M의 티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감상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