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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구르메는 일본 일간 스포츠 주최로 도쿄 요요기 공원에서 진행 되며 유동인구가 90만에 이르는 초대형 프로젝트 이며 범세계적인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가 한국 음식 과 문화에 까지 파급 되기를 기원 하는 공익 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블락비는 조pd가 제작해 화제가 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앨범이 발매와 동시에 판매 1위를 수주간 기록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강력한 팬덤을 형성하며 한류 2세대 유망주로써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신인 그룹이다.
블락비는 2월 초 컴백을 앞두고 녹음을 진행 함과 동시에 일본과 싱가폴 등지에서 쇼케이스를 진행, 도쿄에서만 5000여명의 이상의 팬들을 동원하는 등 신인 그룹으로써 이례적인 성과를 이루어 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현지의 이같은 분위기가 홍보대사 선정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BNS ent 측은 '아직 정식으로 일본 등 해외 레코드 사와 음반 출시를 논하지는 않고 있다. 아직 국내서도 갓데뷔한신인으로 평가절하를 피하고 싶기 때문' 이라며 '앞서 진행한 쇼케이스는 팬미팅 에 현지 관계자들에게 블락비를 선보이는 계기 더해마련했을 뿐, 올해 상반기 국내 활동에 집중 하며 지명도를 높이고 신드롬을 형성하는 것을 1차 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류 구르메 이후 귀국한 블락비는 앨범 발매 전 진행 할 '서울 쇼케이스'에 매진 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 이다.
사진=브랜뉴스타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