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해품달’ 김수현, ‘카스’ 모델로 전격 발탁

‘해품달’의 왕 ‘훤’이 대한민국 No.1 맥주 ‘카스(Cass)’를 품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 ‘수훤앓이’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타덤에 오른 배우 김수현이 대한민국 선호도와 점유율 No.1 맥주 카스 후레쉬(이하 ‘카스’) 모델로 활동한다.

오비맥주가 신예스타인 김수현을 발탁한 이유는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를 통해 혼신의 연기를 펼친 모습이 젊음을 대표하는 톡! 한 맥주 ‘카스’가 추구하는 열정과 도전정신에 잘 부합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카스’는 그 동안 광고 모델로 과감하게 신예스타를 기용해 당대 최고의 남자 스타로 키워냈다. 신인 시절의 강동원, 이완, 이천희를 비롯해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장우 등도 과거 ‘카스’ 모델 출신으로 ‘카스’가 추구하는 젊음의 아이콘을 연기하면서 인지도를 높여 갔다.

김수현 측은 “’해품달’ 이후 다수의 주류 업체로부터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았으나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본인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며 “2PM, 조인성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거쳐 간 자리인 만큼 팬들과 소비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카스’가 추구하는 젊음의 이미지를 대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카스’는 김수현을 모델로 기용, 새로운 광고와 참신한 마케팅을 전개하여 맥주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은 물론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카스’만의 젊은 이미지를 확고히 함으로써 2012년 맥주 시장에서도 No. 1 맥주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