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유로 2012 오디션 |
'기아차 유로 2012 오디션'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13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 웹사이트(http://alturl.com/czz2i)나 G마켓 홈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이 자신의 프로필, 블로그, 사진, 동영상 등을 인터넷 상에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평가를 받는 것이며, 네티즌 투표 결과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오디션은 4월 말까지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5월말까지 2번의 본선을 통해 '유로 2012 KIA 원정대' 6명과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케리어' 1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보호자 1인 동반)은 오는 6월 말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리는 준결승전 경기를 관람하게 되며 항공, 숙박, 경기 관람 등 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비용 전액을 지원받는다.
또한 최초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G마켓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디션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마켓 할인 쿠폰 및 유로 2012 준결승전 입장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케리어'는 UEFA의 공식 프로그램으로 이에 선발된 학생은 한국 대표로서 '유로 2012' 준결승전 경기에서 사용될 공을 심판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은 기아차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유럽 최대의 축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다"며 "세계적인 선수들의 빅매치를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국내 축구 팬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케리어, 기아 챔프, 기아 팬 페스트, 기아 유로 2012 로드쇼 및 대회 공식차량 제공 등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로 전세계의 축구 팬들에게 기아차를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