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에 따르면 지난해 판매량은 2010년 37만3525대 대비 20.3% 상승했으며 스웨덴 시장(약 10%), 미국 시장(약 24%), 중국 시장(약 54%) 등 전 세계적으로 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10년 판매량도 2009년 대비 11.6% 늘어났다.
볼보차 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차가 지난 85년간 쌓아온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안전에 대한 브랜드 가치는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다"며 "타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도 볼보차의 위상은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이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볼보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차 S60은 유럽 럭셔리 브랜드 중 유일하게 美 NHTSA에서 충돌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으며, V60은 유로 NCAP의 충돌테스트에서 대형 가족 차량 부문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