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볼보트럭 센터 김해 오픈 '원스톱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

▲ 볼보트럭 센터 김해
▲ 볼보트럭 센터 김해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한국법인 볼보트럭 코리아가 25일 경상남도 김해에 위치한 '볼보트럭 센터 김해'의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볼보트럭 센터 김해는 동탄에 이은 2번째 직영 서비스센터로, 총 면적 1만4267m²(약 4300평)의 규모에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엄격한 표준 규격을 준수한 초현대식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총 10개의 워크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어 프레임 교청, 휠 얼라이먼트 장비, 도장, 판금 시설 등 일반 경정비에서 퀵서비스는 물론 중정비까지 고객들에게 한층 높은 수준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볼보트럭 센터 김해는 볼보트럭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 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트럭의 구매에서부터 정비, 부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게 한 곳에서 해결이 가능한 원스톱 고객 지원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하는 '트럭 컴플렉스'이다.

이외에도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객 휴게실 등 각종 고객 편의 시설을 갖췄다.

볼보트럭 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볼보트럭은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속적인 교육 및 설비 확충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3번째 직영 서비스 센터인 볼보트럭 센터 인천도 오픈 할 예정으로 있어 더 많은 고객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 코리아는 볼보트럭 센터 김해가 오픈함에 따라 전국 24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