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랭글러 사하라 |
Jeep 랭글러 사하라는 기존의 랭글러 라인업과는 달리 편안한 도심 주행을 위해 내비게이션과 DMB, 가죽 열선 시트 등 각종 편의 사양들이 추가로 기본 장착됐으며, 18인치 휠 장착으로 승차감을 향상시키고 노면 소음을 감소시켜 온로드에서의 활용성을 한층 강화시켰다.
또한 온로드 및 고속 주행에 더욱 최적화된 파워트레인 적용으로 장거리 주행까지 부담 없는 편안한 주행성능을 갖췄다.
▲ 랭글러 사하라 실내 |
2.8ℓ CRD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대출력 200마력과 최대토크 46.9kg.m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고속도로 주행 기준으로 랭글러 사하라는 10.4km/ℓ,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는 9.9km/ℓ의 연비를 실현했으며, 각각 214g/km와 222g/km의 적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EURO 5 기준을 충족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그렉 필립스 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랭글러 사하라는 남다른 개성을 표현하고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랭글러만의 도시적인 스타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7개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사운드를 전해주는 인피니티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 6.5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와 유커넥트 멀티미디어 센터 등이 기본 제공된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도어 랭글러 사하라 모델은 4910만원, 4도어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 모델은 517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