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승 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중 현대차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8월 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신청한 차수의 시승 시작일로부터 1주일 전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매주 170명씩 선정, 13주에 걸쳐 총 2200여명 고객들에게 일주일간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현대차는 12일에 개막하는 여수 엑스포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시승 기간 동안 여수 엑스포 확인 도장을 받아 온 고객에 대해서 GS칼텍스 5만원 주유 상품권도 증정한다.
여수 엑스포 확인 도장은 여수 엑스포 현대차 그룹관 1층 안내 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으며, GS칼텍스 주유 상품권은 차량 반납 시 해당 영업 지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여수 엑스포를 찾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과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30일 이내 불만족시 다른 차량으로 교환해 주는 '차종 교환 프로그램', 구입 후 1년 이내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해 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 쏘나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이 보장기간(5년) 내 현대차를 재구매 할 경우 보유 기간에 따라 중고차 가격을 보장하는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