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는 브랜드 시상이다. 할리스커피는 경영방침, 브랜드 전략 및 비전, 홍보 및 광고 차별화 전략, 소비자 만족도와 서비스, 유사브랜드 대비 경쟁력 등을 주요 지표로 소비자 리서치 및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심사를 거쳐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할리스커피는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며 고객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enjoy_hollys) 또는 할리스커피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njoyhollys)에 축하 댓글 및 맨션을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1일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정수연 공동대표는 이번 수상 결과에 대해 “할리스커피가 ‘고객사랑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본사와 가맹점이 합심하여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사랑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도록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또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