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등식에는 세계적인 배우 양자경(Michelle Yeoh)과 장동건과 함께 불가리 중국 지사장 렐리오 가바짜(Lelio Gavazza), 베이징 주재 이탈리아 대사 알베르토 브라다니니(Alberto Bradanini), 신광천지 대표 장 리즈행(Zhang Lizheng)이 참석해, 특별한 순간을 즐겼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초청받은 장동건은 현지의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의 열띤 환영을 받아 월드스타로서 최고의 인기를 보여주었다.
점등식에 이어 장동건과 양자경을 포함한 약 200여 명의 셀러브리티 및 초청 받은 고객들은 불가리의 역사와 가치가 담긴 세르펜티 헤리티지 컬렉션(Serpenti Heritage Collection)을 둘러 보고, 매혹적인 모델들이 선보이는 불가리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감상했다. 세르펜티 컬렉션은 고대부터 불멸, 부활, 지혜와 풍요를 상징해온 뱀을 모티브로 한 워치와 주얼리 제품으로 불가리 고유의 장인 기술과 섬세하고 정교한 디자인을 가장 잘 보여준다.
화려하면서 매혹적인 세르펜티 예술 조형물은 뱀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 세르펜티 컬렉션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총 67m 길이에 95,000개의 LED 전구가 사용되었으며, 62개의 반짝이는 뱀 모티브 비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5명의 전문 기술자들이 40일에 걸쳐 만들어낸 정교한 조형물로, 조명이 켜지면 마치 다이아몬드처럼 강렬하면서 우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세르펜티 네크리스 예술 조형물은 오는 2월 19일까지 베이징의 중심부를 더욱 밝게 빛내며,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불가리의 중국 웹사이트 http://www.bulgari.com/ 또는 공식 마이크로블로그 weibo.com/bulgari 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