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정욱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곽정욱은 오는 3월 1일 개최되는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에서 원 톱 MC로 활약할 예정이다.개최 소식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멤버들이 오랜만에 팬들과 갖는 특별한 만남의 자리다.
곽정욱과 인피니트는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해 있는 배우와 가수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연습생 시절 함께 숙소생활을해온 오랜 친구 사이다. 이에 곽정욱은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 MC 제안을 고민도 없이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곽정욱과 인피니트 멤버들은 데뷔 하기전부터 동고동락한 절친한 사이다. 따라서 정욱이가 외부에서 섭외하는MC 보다 인피니트 멤버들과 호흡이 잘 맞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곽정욱은 얼마 전 성황리에 종방된 KBS드라마 ‘학교 2013’에서 불량학생 ‘오정호’로 활약하며 재조명된 실력파 배우다. 현재 곽정욱은 드라마 ‘학교 2013’ 에서 보여졌던 불랑학생과는 정반대로 학교생활에 성실하고다재다능한 엄친아로 밝혀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따라서 연기와 공부에 이어이번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의 MC로서도 능숙한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권유로 만들어진 자리다. 최근 개인활동이 많았던 멤버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팬들을 만나는 특별한 자리로 날이 더해 갈수록 팬들의기대가 더해가고 있다.
한편, ‘2013 INFINITE 무한대집회’는 오는 3월 1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