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당신만의 PYL을 꿈꿔라' 이벤트 |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가 i30, i40, 벨로스터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PYL 차종들의 유니크한 감성과 제품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선보이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당신만의 PYL을 꿈꿔라', '프리미엄 힐링 패키지', '유니크 드라이빙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531명의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PYL 차종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한 개 차종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프리미엄 힐링 패키지'에 당첨된 고객 40명에게는 리솜 스파캐슬 패키지 상품권(객실 1박 포함, 4인 기준 조식 및 스파 이용권)을 증정하며 '유니크 드라이빙 패키지'에 당첨된 고객 490명에게는 3박 4일간 PYL 차종 중 희망 차종을 주말에 시승할 수 있는 주말 렌탈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으며, 3~4월 PYL 차종 출고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신만의 PYL을 꿈꿔라'와 '프리미엄 힐링 패키지' 당첨자는 5월 7일에, '유니크 드라이빙 패키지'는 4월 1일과 29일에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독특한 브랜드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PYL 차종에 대한 문의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니크한 PYL 마케팅을 지속해 PYL 브랜드만의 감성 소통을 확대하고 제품 우수성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최근 자동차, 음악, 패션이 함께 어우러진 독특하고 개성 있는 신개념 퍼포먼스 'PYL 오토 런웨이 쇼'를 개최하는 등 독특하고 다양한 PYL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