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내 차 지금 팔면 얼마? '무료 견적'

▲ SK엔카, 내 차 지금 팔면 얼마? 이벤트 진행
▲ SK엔카, 내 차 지금 팔면 얼마? 이벤트 진행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가 오는 17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내 차의 가격이 얼마인지 확인하는 회원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내 차가 얼마인지 궁금한 소비자들은 누구든지 무료로 내 차 가격을 알아볼 수 있다.

내 차의 가격을 알아본 후 차를 실제로 팔고 싶은 소비자들은 바로 '팔아줘 엔카'를 통해 편리하게 팔 수 있다.

단 7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내차 가격 알아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에게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내차 가격 알아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내달 30일까지 SK엔카 직영센터에 차를 판매 한 모든 회원에게는 10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한다.

내 차 가격을 알아보려면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무료 견적 이벤트를 신청한 뒤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에서 내 차의 가격을 문의하면 된다.

문의 후 24시간 이내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 받을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중고차는 같은 모델이라도 주행거리, 사고유무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본인 차의 정확한 중고차 가격을 알기가 어렵다"며 "지금 당장 차를 팔지 않더라도 항상 평소 시세를 체크한다면 좋은 시기에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중고차를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SK엔카 직영몰은 지난해부터 제조사, 모델, 등급, 연식, 주행거리, 미션, 색상, 옵션 등을 입력하면 중고차 거래 가격을 알려주는 1대1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인 '팔아줘 엔카'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