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빅스타 필독-준영-진우-박치기, 개성 있는 교복 셀카

빅스타 리더 필독이 KBS2 일일 시트콤 '일말의 순정' 동료 배우들과 함께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필독은 12일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net/bravebigstar)에 "언제나 즐거운 일말의순정팀! 개성 만점 내 친구들과 함께~^^ 오늘 저녁도 일말의순정 본방사수!"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필독은 촬영 도중 쉬는 시간을 이용해 교복을 입고 극중 친구들인 준영, 박치기, 진우, 장인태 체육선생님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치아가 다 보이도록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 극중 출연중인 학생들은 20대 초반이지만 교복을 입은 모습과 친구들이 함께 어울리는 모습은 영락없는 평범한 고교생의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교복 입으니 다들 학생 같아요! ㅋㅋㅋ","아침부터 눈 호강 제대 로네ㅋㅋㅋ","일말의 순정 단합은 최고인 듯^^" ."필독 준영 앙숙 인줄 알았는데 친하네!!!!", "나 저반으로 전학 가고 싶다ㅠㅠ" ,"저렇게 그룹해도 되겠어요!ㅋ오늘 저녁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스타 리더 필독이 오필독 역으로 열연 중인 '일말의 순정'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