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한 뉴이스트는 남성미 넘치는 눈빛과 애절한 감정연기로 흠 잡을 데 없는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다.
뉴이스트는 ’여보세요’ 무대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눈앞에 두고도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표현하였다. 이는 뉴이스트의 대표곡 ‘FACE’나 ‘Action’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심금을 울리는 명품 퍼포먼스를 펼침으로써 10대뿐만 아니라 20대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무대 위의 멤버들은 가슴 절절한 사랑을 고독한 남자의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고, 이를 통해 한층 성숙한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여 20대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뉴이스트는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춤으로 무대를 더욱 완벽하게 채우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뉴이스트 무대를 보면 애절한 감정이 그대로 느껴짐…”, “여보세요~ 여보세요~ 내가 대답해 줄게! 난 한눈 안 팔게!”, “감성돌 뉴이스트! 이 누나를 흔들어 놓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여보세요’로 활동 중에 있으며 다가오는 23, 24일에 각각 수서 청소년 수련관, 신촌 아트레온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