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진표, ‘보이스코리아’ 유성은과 호흡 맞춘 ‘어렸나 봐’음원 선공개

김진표가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수록곡 ‘어렸나봐’를 선 공개 한다.

이달 말 미니앨범 ‘5가지 이별이야기’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진표가 이에 앞서 오늘(21일), 앨범 수록곡 중 유성은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곡 ‘어렸나 봐’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이미 오늘(21일) 자정, ‘벅스’(네오위즈인터넷) 유투브공식채널(http://www.youtube.com/neowizinternet)을 통해 유성은과 김진표가 함께 작업하는 녹음스케치 영상 및 사진 또한 공개되면서 호기심 어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선 공개 되는 ‘어렸나 봐’는 ‘M.net 보이스코리아 1’에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는 유성은이 피쳐링 한 노래로, 어린 시절 순수하고 서툴렀던 사랑을 담담하고 진솔하게 회상하듯 읊조리는, 김진표가 직접 쓴 가사가 또한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 해 여름, 6집 정규앨범 활동 이후 ‘보이스코리아’, ‘탑기어’ 등에 출연하며 가수 보다는 다른 영역의 활동에 집중해 온 김진표는 이번 미니앨범 발매를 통해 음악에 대한 열정 또한 여전함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6집 앨범에서도 호흡을 맞췄던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공동으로 프로듀싱 한 미니앨범 ‘5가지 이별이야기’는 앨범 타이틀 그대로 다섯 가지 서로 다른 이별이야기들을 사실적으로 담아냈으며, 특히 김진표 특유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랩이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그간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보컬들과 함께 폭넓은 피쳐링 라인업을 선보였던 김진표는 이번 미니앨범 역시 유성은 뿐 아니라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애즈원, 미스에스의 강민희까지, 개성 넘치는 뛰어난 가창력의 아티스트들을 대거 참여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김진표의 랩과 유성은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김진표 미니앨범 속 첫 번째 이별이야기 '어렸나 봐'는 오늘(21일)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다.

사진=레이블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