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서울 모터쇼 참가 |
자동차 브랜드가 아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서 처음 국내 모터쇼에 참가하는 디즈니는 500㎡(150여 평) 규모의 부스를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디즈니의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 라이트닝 맥퀸 실물 크기 모형 |
또한 실물 라이트닝 맥퀸을 배경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 '라이트닝 맥퀸 포토제닉'을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린이 관람객들은 카 시리즈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된 무선 조정(RC) 자동차를 직접 골라 레이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배틀 형식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레이싱 참가자들의 트랙 랩타임을 기록, 우승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 디즈니, 서울 모터쇼 참가 |
디즈니와 디즈니∙픽사의 최신 애니메이션인 '주먹왕 랄프',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영화 주요 장면과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의 대표 프로그램인 '피니와 퍼브', '미키마우스 클럽 하우스', '카 툰스' 등 다양한 영상들을 대형 화면에서 상영한다.
또한 곧 출시 예정인 카카오톡 '디즈니 파티하우스'와 인기 애플리케이션 게임인 '토이스토리', '템플런: 오즈', '스왐피' 등 디즈니의 모바일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디즈니 심정훈 전무는 "많은 어린이들이 디즈니 부스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