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올해 4회째를 맞이하며, 참가 고객의 범위를 확장해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 고객, 경쟁 차량 보유 고객 총 2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과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차량이다"며 "자동차 레저 트렌드를 주도해 온 쉐보레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풍성한 추억을 만드는 한편, 쉐보레 RV 차량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서의 장점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한 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자 50 가족에게는 각종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맨손 송어 잡기와 수상 레포츠, 요가 강좌 등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짚풀 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더마코스메틱 국내 1위 브랜드인 프랑스 유리아쥬(URIAGE) 화장품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