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김동렬 기자] 외환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외환카드와 두배로 Cool하게 즐기는 SUMMER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쇼핑을 테마로 'COOL하게 떠난다~!', 'COOL하게 쇼핑한다~!', 'COOL하게 즐긴다~!'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COOL하게 떠난다~!' 이벤트는 고속도로휴게소 사용시 캐쉬백 서비스, 자라섬 캠핑장 이용시 사은품 제공, 해외여행 갈 땐 주요 해외 항공사 무이자할부, 인천공항 교통시설 무료이용, 크로스마일카드 사용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해외항공권 할인 제공 등 여행을 테마로 한 혜택을 제공한다.
'COOL하게 쇼핑한다~!' 이벤트는 이마트에서 에어컨 구매시 상품권 증정, 위니아만도에서 청구 할인 및 무이자할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하이마트몰, AK몰 등 인터넷쇼핑몰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쇼핑을 테마로 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COOL하게 즐긴다~!' 이벤트는 롯데월드-야간 만원의 써프라이즈, 문화상품 패키지 최대 59% 할인, 탐앤탐스에서 3만원 이상 사용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등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짧은 시간과 적은 경비로 회복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쇼핑을 주제로 한 업종과 할인혜택으로 다채롭게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소중한 추억과 실질적 금융혜택을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외환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